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재업고튀어] Lovely runner O.S.T 리뷰 +덧) OST인쇄오류관련

by 세이예하찌 2024. 6. 8.
반응형

선재 업고 튀어 드라마 O.S.T가 드디어 배송되었습니다. 제가 픽한 드라마 최애곡은 RUNRUN인데요. 소나기도 좋지만 신나기도 하고 선재 목소리가 은근 매력적으로 들려서 하루종일 RUNRUN 들으며 일하기도 했어요.  드라마에 푹 빠져 O.S.T까지 구입한 사람 여기요. 저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저는 O.S.T 발매소식을 듣자마자 5.22 알라딘에서 예약판매로 배송을 시켰구요. 6월 7일 도착했으니 17일 만에 배송받았고요. 아마도 빨리 받은 편인 것 같습니다. 잊고 있을 때쯤 오겠거니 생각했었거든요. 중간에 조금 더 싼 금액도 보고 했는데 취소 안 시킨 나 잘했어. 칭찬해. 조금이라도 빨리 받고 싶었어요. 
제가 구매한 구성은 [별도증정] 선재 업고 튀어 O.S.T 포스터 1개 포함된 제품이고요. 포스터가 정말 궁금했는데 드디어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실결제 42100원으로 결제했고요. 처음 구성 보았을 때 응? 뭐가 이렇게 많아? 포토프레임? 행텍? 메시지엽서? 마그네틱? 뭐 이걸 다 줘서 4만원이 넘나? 음악만 주면 되지 뭘 자꾸 끼워 파네. 요즘 O.S.T는 정말 비싸구나 했거든요. 
그런데 받고 보니 아, 이건 5만원받아도 샀겠다. 정말 잘 만들었다 싶더라고요. 
구성 한번 보실게요~! 
 
택배 상자가 생각보다 커서 잠시 놀랐는데요, 포스터 길이도 있고 상자도 이중으로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일단, 제일 궁금한 포스터 열어봤는데요. 드라마 포스터는 팝업에서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니 드라마 포스터가 들어가진 않았을 것 같고 아무래도 O.S.T니까 음악관련된 포스터가 들어있지 않을까 하고 기대했거든요. 
1화에서 선재가 이클립스 멤버로 콘서트를 하잖아요. 콘서트의 한 장면이 들어있지 않을까 콩닥콩닥 하며 포스터를 열었는데, 사실 전 조금 실망했어요. 어디서 본 사진은 아니라 그나마 위안이 된달까요? 
약간 컨셉이 다른 어떤 그룹을 연상케 하는 것 같기도 하고 해서 실망을 잠시... 
하지만 정말 이클립스가 실존하면, 언젠가의 앨범커버가 이렇게 나올 것 같기도 해서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긴 하네요. 가장 마음에 든 건 크기?? 
그리고 All white의 선재는 또 보고 또보니 매력적이더라고요? 일단 내 맘속에 저장. 

 
 
 
그런데요. 제가 돈 안 아깝다고 했잖아요! 
앨범 패키지가 미쳤어요!!! 제가 드라마 O.S.T는 처음이라 몰라서 그러는데요. 원래 이렇게 구성이 혜자롭나요??!! 
특히 이클립스미니앨범은, 선재의 목소리가 가득 담긴 메인 중의 메인이지 뭐예요? 
이거 빼서 따로 CD로 구성한 건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아요. 사실, 선재목소리만 따로 하루종일 듣고 싶은 거 나만 그래요? 
CDP 정말 오랜만에 켜서 OST 들으면서 가슴이 콩닥콩닥. 이클립스 미니앨범만 팔아도 샀을 것 같아요. 
우리나라 음반관계자분들 참 일 잘한다 싶네요. 

선업튀OST 메인사진-조금 유치해서 더 귀엽달까?!
CD1, CD2 수록곡 확인하세요. CD2는 그닥 즐겨들을것같진 않습니다. 허허

 
메인 OST는 CD 2장과 가사집 그리고 포토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노란 우산과 파란 우산으로 CD 디자인하신 분 상 좀 주세요. 어쩜 이렇게 센스 있으실까요??
그리고 두께 보이시나요? 책 한 권이라고 해도 될 만큼 사진이 빼곡하게 많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드라마를 이렇게 음악으로 사진으로도 접할 수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할 따름이네요. 
 
 
그리고, 정말 메인은 이 녀석이죠. [ECLIPSE SPECIAL MINI ALBUM]
이클립스가 일식이라는 뜻인 건 드라마 보신 분은 다들 아시죠? 왜 지금까지 이클립스라는 그룹이 없었을까요? 
이름 이렇게 멋지고 앨범패키지 미쳤는데!!!  저 진심 이거 하나만 팔았어도 바로 구매했을 거거든요. 
이클립스 멤버 아시나요? 
솔이가 타임슬립을 할 때마다 멤버도 바뀌고 존재도 있다가 없다가 해서 마지막화에 돌잔치 행사 뛸 때 자세히 봤거든요. 

  • 인혁(이승협)-리더/기타
  • 선재(변우석)-보컬
  • 현수(문시온)-드럼
  • 제이(양혁)-베이스 

가장 아쉬운 건 태성(송건희)이에요. 사실, 송건희 배우님 목소리도 꿀보이스고 복면가왕에 나올 만큼 노래실력 출중한 거 다들 아시잖아요? 이클립스 멤버로 처음부터 끝까지 드라마 속에서 함께 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사심 가득한 이 마음을 달래줄 이클립스 미니앨범. 
맞아요 태성이 송건희님의 사진도 함께 포함되어 있는 것!!! 제맘속 이클립스는 다섯 명이에요. 
사신 분들 두 번 보세요 세 번 보세요~! 선재와 함께 태성이도 봐주세요!! 

 

 
미니앨범이라 해놓고, 전혀 미니앨범스럽지 않은 가사 및 포토북 보이시나요? 
이클립스 사진만 두께가 이렇다고? 본품과 거의 맞먹습니다. 아니 본품보다 더 많이 볼 것 같아요. 
왜냐면 선재 목소리가 가득하거든요. 저는 진심 이 아이가 메인이라고 봅니다. ㅎㅎ 
 
그리고 뭐가 이렇게 많아? 이걸 다 준다고? 끼워팔기 아니야? 하는 오해를 받았던 구성품들. 
구경 한 번 하실게요!! 
 
 

드라마 포카 4장 / 이클립스 포카 4장 / 솔이가 들고있는 선재등신대 포토스탠드 / 필름포토 / 이클립스포토프레임 / 이클립스 행택
결혼식사진 포토스탠드
메시지엽서(앞면)

 

메세지엽서(뒷면)
퍼즐마그넷
이클립스스티커

 
이 정도면 팝업 안 갔어도 굿즈욕심 안 부렸을 텐데요. 아, 그건 또 아닌가요? ㅎㅎ 서로의 매력이 다르니까.
가슴이 뛰면 지갑은 열리게 마련이죠. 
사실 드라마 O.S.T는 구입도 처음이지만, 이렇게 구성이 푸짐할 거라고 생각조차 안 해서 기대하지 않았었는데요. 
가수들이 부른 CD 1과 변우석이 부른 이클립스미니앨범을 따로 구성한 점이 가장 좋은 것 같네요! 
 
집에 있는 CDP가 들고 다닐 순 없는 거라, 회사에서는 음원으로 들어야 하겠지만. 소장만으로 뿌듯한 게 이런 마음일까요? 
여유만 있다면 하나 더 구매해서 소장용으로 모셔놓고 싶네요. 
 
선재 업고 튀어 O.S.T & 이클립스 미니앨범 구매들 하세요~ 
근데, 콘서트 정말 안 해주나요?? 음악프로그램이라도?? 
대만 팬미팅에서 러브홀릭 불렀다던데 대한민국 음악프로그램 관계자님들, 콘서트 관계자님들 보고 계셔요? 
일들 좀 하십시다요! 이클립스 완전체 정말 보고 싶네요!! 
 
내돈내산이었습니다. 이만.

덧글))
초판리미티드라 여겨야 될까요?  OST 포토앨범 마지막장에 인쇄오류가 있다고 하네요.


찾으셨나요??  전 아예 몰랐어요!!!  함*주님 안녕하세요??  놀라셨죠? 저도 놀랐어요~~ ;; 왜 거기 계셔요??  


홍보대행사 소속이시네요ㅜㅜ


검수도 제대로 못하고 급하게 찍어댔던 걸까요?  마지막 검수하신 분 왜 그러셨어요ㅜㅜ 너 구하고 죽는 거면 난 괜찮은데 이건 나만 죽는 느낌ㅋㅋ 속상하네요. 그나마 마지막장 눈에 잘 안 띄니, 이걸 인쇄오류로 반품하고 다시 받아야 될지 그냥 안고 갈지는 생각해 봐야겠어요.

그리고 OST패키지 박스가 생각보다 엄청 약해요. 두어 번 정도 열고 닫은 것 같은데 훅 찢어졌어요.


받으시는 분들, 언박싱영상 남겨놓으시고 불량 있는지 검수 직접들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선업튀 OST는 하늘이 내려준 선물입니다♡


덧에덧)))
이 OST 들고 함*주님 인증하면 변우석배우님 팬미팅 어찌 입장 안될까요??  내 자린 아무리 인터파크 노크를 해도 안 나오네요 ㅎㅎ
슬프다요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