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에서 구매를 하고
모바일 티켓까지 발부했으나
티몬의 대금지연으로
티켓을 사용하지 못하게 막는 것이
과연 합당한가에 대해
잠시 얘기해 보려고요.
저는 캘리포니아비치티켓은
사용이 가능하단 답변을 업체로부터
받은 다음날
다시 사용이 불가하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Web발신]
고객님 안녕하세요.
온라인 티켓 판매처 애드맥스입니다.
애드맥스는 온라인 티켓 대행 판매처로 티메프 사태에 대한 추가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로 기존에 구매하신 입장권은 7월 26일부터는 사용할 수 없음을 다시 한번 고지 드리는 점 진심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티몬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워 개인별 고객접수가 힘든 상황으로 고객님들의 불편함의 최소화하고 보다 빠른 조치를 위하여 미사용건에 대해 일괄 취소/환불 접수로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 다만 순차적인 처리로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 이용 및 취소/환불 관련 문의가 다수 접수되어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환불지연 시 채널/애드맥스 고객센터 유선 또는 1:1문의로 환불여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취소/환불 : 티몬 1544-6240│1:1채팅문의
☎문의 : 애드맥스 1644-1026│1:1채팅문의
재구매 및 이용 가능하도록 아래 URL 추가 반영하였으며,
고객님들의 이용에 불편함을 취소화 하기 위한 별도 조치이오니 참고하셔서 희망하시는 경우 이용 부탁드립니다.(기존 티몬 3중할인 지원은 제외 / 애드맥스 할인반영)
※재구매 가능한 URL 안내 : https://www.ampass.kr/?spc=jNLnHHEa7Zk9M4OxP9Jn1YlJbPD4nP6fiyhy
(판매기간: ~7/31일 밤 12시까지)
고객님의 의견에 더욱더 귀 기울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무더위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판매 대행사 애드맥스 드림-
저는
대금을 완납했고
입장바코드를 이미 받았는데
티몬과 판매대행사간의
대금 지연 문제는
그들끼리의 문제여야 맞는 거
아니가 싶은 생각이
들어요.
T는 티켓도 돈도 없는 상황에서
A와 B를 연결해 주고
A에게 돈을 받았고
B에게 돈을 전달하기로 B와 계약했고
B는 티켓 제공하기로 T와 계약했는데
T에게 돈을 못 받는 상황인 거죠.
T는 돈을 먹었고
B는 티켓제공했다가
티켓사용을 A동의 없이 막았어요.
계약은 T와 B 둘이 해놓고
둘 다 이행을 안 합니다.
결국 돈도 주고 티켓을
받았다가 뺏긴 A가 저인데요.
티몬이 내놓은 환불지연에 대한
해소방안 공지글이 올라왔더라고요.
각 카드사에 이의제기 절차를 통하라
할부 계약 철회 항변권
신청이 가능하다
저만 배 째라는 글로 읽히나요?
카드로 결제하지 않은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그분들의 환불은
더 볼 것도 없네요.
그나마 네이버페이등에선
거래 캡쳐본 제시하면
환불을 해주겠다 하는가 본데
직접 계좌이체등의 수단으로
결제하신 분들은 해결방안이 전혀
없어 보이네요.
저는 금액이 적어서
별신경 쓰지 않았는데
피해보신 분들이 주변에도
생각보다 많터라구요.
티켓대행사에서도
답답하겠죠.
하지만 바코드를 이미 발송한 상태에서
티몬 대금 지연을 이유로 사용자체를 막은 건
적법 한가에 대해
생각해 봐야겠어요.
재구매 가능한 URL제공도
헛웃음 짓게 만드는데요.
한번 속았는데
또 사라고 하면서
이건 괜찮아
하면
괜찮은 걸까요??
여기서 제일 이득 보는 건 누구일까요?
돈은 누가 가져갈까요?
환불지연과
티켓사용 불가로
피해는 누가 입나요?
내 돈 쓰고 내 시간 써가며
환불될지 말지 모를 상황을
감당하는 건 누군데
저런 피해자 다 이해한다는 입장문을
내는 걸까요?
아직 티몬 홈페이지에
버젓이 물건 올려두고 결제
가능하게 해 뒀던데
또 다른 피해자 생기라는
말일까요?
이해 안 되는 행태들이 너무 많아
앞으로 결제는
카드로만.
이 티켓은 미리 구입 말고
즉시 쓸 것만 구입하는 걸로.
온라인커머스는 제치고
공홈결제 위주로
물건을 사거나
비행기 숙소 결제 해야겠어요.
그들끼리의 계약과 이해관계를
알지도 못하는 소비자가
이런 일을 당하지 않도록
온라인커머스에 대한
전수조사 내지 부실업체 걸러내고
계약 과정 투명화하여
소비자가 알 수 있게 해 주는 게
내가 낸 세금 잘 쓰는 거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남의눈에 피눈물 나게 하면
.
.
잘살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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