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트래블리 체크카드 -변우석 포토카드 2장 증정
트래블카드 다들 쓰고 계시나요? NH농협카드에서 해외 결제 특화카드 'NH트래블리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트래블카드의 후발주자인 셈인데요. 트래블리 체크카드 담당자분 아주 일 잘하시는 듯요~~ 아무 여행 계획이 없던 사람도 외화통장과 함께 트래블카드를 만들게 하는 고단수의 마케팅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습니다. 여행 계획이 없는데 왜 트래블카드를 만들어? 하실 텐데요. 이번에 변우석 배우님을 모델로 내세우며 트래블리카드를 만들면 포토카드를 1장도 아니고 2장씩이나 준다고!!! 10만 명만 준다는 소식을 듣고 가만있을 수 없죠!!! 미공포(미공개포토카드)를 준다는데 못참죠!!!
늦게 시작했으나, 포토카드 마케팅 단단히 준비해서 일 잘하는 농협!! 오늘 서버까지 터져나갔는데요.
신청 후기 한번 써볼게요!
카드 디자인은 세 종류인데요, 사실 덕질하는 마음 다 똑같잖아요. 포토카드도 주고 카드 디자인도 변우석 배우님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디자인 세 종류나 뽑으면서 하나쯤은 배우님 캐리어 하나 끌고 비행기 타러 가는 모습 해주면~ 여행 느낌도 나고 쓸 때마다 기분 좋고 더 쓰고 싶고~ 많이 많이 쓰면 농협도 좋고 저희도 좋고 누이 좋고 매부 좋은 그런 거 아시려나 모르겠어요~ ㅎㅎ 마케팅을 하다 만 느낌?? 디자인에 사진 입히는 거 그거 그리 어렵지 않은데 말이죠.
배우님 사진이 아닌 이상, 카드 디자인은 아무 의미가 없지만 전 아래 비행기있는 디자인이 예뻐 보여서 그걸로 신청했어요.
전날 저녁 급하게 안쓰던 농협 어플도 다운로드하고 휴면계좌도 해제하고~ 아침에 외환통장 개설이 되길래 외환통장 개설까지 일사천리로 마무리해놨는데요....
그런데 9시가 되어 카드 신청하러 들어갔더니 시작부터 버벅 거리더라구요.
아니, 지금 우리 팬미팅 티켓 끊어요? 여기 인터파크야??
다들 카드 발급에 왜 그리 목메는 거예요?? 다른 카드 만들땐 돈도 받으면서 혜택도 꼼꼼히 따져가면서 만들잖아요.
통통이들 왜 그러는건데~~~~
여턴, 화면 잘 안 돌아간다 싶더니 메시지 뜨기 시작하더라고요.
이거 티켓팅 화면이 아니라구요. 카드 발급화면이에요;;;
카드 발급화면에 서비스 접속 대기중이 뜰 줄이야;; 인터파크 다나까상도 질리도록 봤고 CGV 팝콘양도 지겹도록 봤는데, 카드발급일뿐인 농협까지 터질 거라 생각이나 했을까요??
하.. 거기다 저는 간과한 사실이 하나 있었는데요;;
몇년전 개명을 했거든요. 농협은 정말 오랜만에 이용하는 은행이었고, 주거래 은행들은 초본 다 제출해서 정리했는데 농협이 남아있을 줄이야;;;
십분 넘게 기다렸는데 뜨는 화면에 좌절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다시 신청해보려 했으나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접속자수 과다로 카드신청이 지연되고 있다며 접속대기하라고 뜨더라고요. 참지 못하고 사무실을 뛰쳐나가서 농협에 문의전화를 했어요.
초본 FAX 제출하고 이름 좀 풀어주면 안될까요?
저, 포카 받아야 하거든요.
10만 명 금방 끝날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한데 개명된 이름으로 좀 변경 좀.....
친절하신 상담사님께서 사정이 그렇다면, 직통 부서로 전화 돌려주신다고!!
하셨는데 안내받은 번호로 전화했더니, AI상담사가 받네요.... 하....
농협 AI 상담사 이름이 아르미라는 것 오늘 처음 알았어요.
네 상담사 이름 아르미님 저 개명서류받아서 이름 좀 정리... 해줄 리가 있나요 허허허
개명하신 분들은 통장이나 카드 발급하시려면 미리미리 은행에 들러 초본 제출하고 이름 변경 해두셔야 합니다. 개명하고 예쁜 이름 쓴 지 몇 년이 지났는데, 이제 개명 전 이름보다 지금 이름이 더 익숙한데 개명한 거 처음으로 후회했잖아요...
급기야 카드 홈페이지에는 긴급공지 올라오고요~~
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 개명서류 좀 받아주시면 안 될까요? 여러 군데 전화를 돌려도 결국 아르미가 전화를 받아서요~ 카드 발급이 막혔어요. 변우석배우님 포카 받게 길 좀 열어주세요 ㅠㅠ
하다가 결국, 12시 되어 점심식사 포기하고 가장 근처의 농협으로 뛰어 내려갔어요.
농협 직원분께 초본 드리며 손으로는 앱으로 카드발급신청 버튼 누르기 시작. 직원분의 빠른 전산처리로 주민등록증 발급일시 등록과 동시에 버튼 눌렀더니 넘어가지더라고요.
왜 초본은 직접 방문해야 받아주나요? 속이 타들어가는 줄 알았잖아요.
포카에 이벤트에 일 많이 하는 거 아는데 발급 안 됐으면 정말로 속상해 죽을 뻔했어요.
짜잔~~
포토카드가 올지 안 올지 모르겠지만, 12시 30분쯤 일단 트래블리카드를 발급할 수 있었어요. 카드 도착 전까지는 10만 명 안에 들었는지 안 들었는지 알 수 없겠지만 최선을 다했으니 후회는 포토카드 안 오면 그때 하려고요.
포토카드 안 오면 고객행복상담센터 폭파시킬 지도요. 이만큼 노력했으니 포토카드를 보내주시오~!!
생각보다 또 농협은행이 직장에서 가깝더라고요.
통장도 다시 오픈했고, 트래블리카드 일상생활 쓸 때도 혜택이 있다고 하니 어플 열 때마다 변우석 배우님이 보이는 NH트래블리카드 애용 좀 해보려고요.
나중에 카드 홈페이지를 들락날락(변우석 배우님 얼굴 한번 더 보긔) 거리며 이벤트를 봤더니, 트래블리 체크카드 이용하면 현금 5천원 환급해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고요. 변우석 배우님 포토카드에 눈이 멀어 보이지 않던 이벤트... 알았으니 잘 사용하고 오천원 받는 걸로 할게요.
다들, 오늘 포토카드(NH트래블리체크카드) 잘 신청하셨나요???
포토카드 모으는 거 사실 이해 못 했는데 최애가 생기고 나니 하나하나 소중하네요. 그런데 외환통장도 만들고 트래블리체크카드도 만들었는데 은행에서 자주 주는 달력이나 포스터나 다이어리나 그런 거에 변우석 배우님 얼굴 뙇 박아서 주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요즘 제가 포스터도 모으고 있거든요.
카드 오면, 혜택 다시 봐야 될 것 같은데 라운지 년 1회 이용은 사실 트래블리카드의 이름에 걸맞지 않은 굉장히 짠 혜택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농협관계자분 보시면 우리 이만큼 카드 발급 많이 했는데 라운지 2번은 이용하게 해 주는 거 어때요? 아니면 카드 디자인에 변우석 배우님 하나 더 만들어 주시든가요??
어쨌든 포토카드신청으로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농협의 새 모델 변우석 배우님의 활동도 기대하며 지켜볼게요 ^^
카드만들었으니 여행 GOGO?